카카오톡 무료 다운로드(PC버전, 모바일 링크 제공)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모두 설치되어있는 '필수 앱' 카카오톡은 이제 모바일을 넘어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메신저로서 기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카카오톡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무료 다운로드 위치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은 먼저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의 다운로드 텍스트를 클릭하고, PC 운영체제에 맞는 텍스트를 눌러주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Windows(윈도우)의 경우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고, Mac(맥) 운영체제는 앱 스토어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하거나 링크를 참고하여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2. 카카오톡 스마트폰 앱 다운로드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 자신의 스마트폰에 따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 달라지게 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경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로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해야 합니다.

아이폰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앱 스토어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되는데요! 스토어에 접속해서 검색하는 것이 귀찮으시다면 위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접속하면 됩니다.

3. 카카오톡 최신버전

  • 카카오톡 좌측 아래 > 톱니바퀴(설정) > 정보 > 버전 확인
  • 22년 4월 16일 자 최신버전 : Ver. 3.3.9.3090
카카오톡 최신버전 확인카카오톡

최근 업데이트 된 카카오톡의 경우 새로운 채팅방 생성 시 중복 채팅방 안내 기능이 추가되었고, 오픈채팅 부방장 관리 메뉴가 추가되어 PC에서도 부방장 지정 및 해제가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오픈채팅 입장조건 설정이 가능해서, 성별/연령 입장 조건을 설정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카카오톡이 계속해서 발전해나간다면 2000년도 초에 유행했던 세이클럽, 버디버디 기능까지도 구현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이렇게해서 카카오톡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