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넷플릭스는 다양한 기기에서 재생 가능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국내에서도 오징어게임 이후 많은 가입자들이 넷플릭스를 즐기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컴퓨터로 넷플릭스를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넷플릭스 PC버전 최소사양

넷플릭스는 HDR, UHD 등의 다양한 화질을 통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여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pc버전 또한 다양한 화질을 지원하는데요!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HDR) 또는 초고화질(UHD)급 화질로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PC 사양을 충족해야 끊김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 PC버전 사양
카테고리 Entertainment Service
운영체제 Windows10, 11
프로그램 Microsoft Edge 브라우저 또는 Windows용 넷플릭스 앱
그래픽카드 Intel 7세대 Core 이상 CPU 또는 AMD Ryzen CPU

참고로 HDR은 밝은 부분은 더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함으로써 색을 선명하게 표현하는데, UHD 대비 색감은 2배, 명암 표현은 10배나 진화한 최신 기술입니다.

2. 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넷플릭스 영상을 구동하기 위한 최소사양을 만족했다면 PC버전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넷플릭스는 Windows8 이상용 넷플릭스 앱과 지원되는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넷플릭스 PC버전

만약, 웹 브라우저에서 HDR급 영상을 넷플릭스에서 감상하려면 지원되는 브라우저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브라우저에 따라 지원되는 영상 화질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Mozilla Firefox Opera
4K UHD, HDR 720p HD 720p HD 720p HD

3. 넷플릭스 콘텐츠 저장하는 방법

넷플릭스에서 마음에 드는 영상을 발견했다면 설명 페이지에서 저장 버튼을 찾아 클릭하면 넷플릭스 콘텐츠가 저장됩니다. TV프로그램의 경우 특정 시즌을 선택하거나 시즌 전체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의 스마트 저장 기능은 용량이 부족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데요!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 저장된 영상을 시청하게 되면 다음 편이 자동으로 저장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콘텐츠가 저장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넷플릭스 영상을 저장해서 보는 이유는 연속적으로 몰입하여 영상을 봐야하는데 인터넷이나 와이파이 속도가 느리다면 드라마, 영화의 재미가 떨어질수 밖에 없겠죠!

이러한 이유에서 넷플릭스에서는 저장 기능을 제공하는데 최소 48시간부터 7일 이내 자동만료되어 삭제되니 재생 잔여시간을 확인하여 시청가능할 때 빨리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장된 콘텐츠는 저장한 콘텐츠 목록에서 확인가능하며, 만약 콘텐츠가 저장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해결방법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