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2020무료설치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365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엑셀 2020을 무료설치하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운로드 방법부터 무료설치방법까지 한번에 알아보겠습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365 홈페이지 이동하기

엑셀(EXCEL)2020을 무료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마이크로소프트365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검색엔진(구글, 네이버, Bing)에서 마이크로소프트365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365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적합한 플랜 찾기라는 제목과 함께 4가지 플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및 가족,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교육으로 나뉩니다.

2. 자신과 적합한 플랜 선택하기

개인이라면 <개인 및 가족> 문자를 클릭하면 가정용 탭으로 이동합니다. 가정의 경우 1명 또는 2~6명의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보여지는데요! 여기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 분 1인용 2~6인용
가 격 월 8,900원 월 11,900원
서비스 1TB 저장공간 제공 최대 6인 사용가능(최대 6TB 지원)

마이크로소프트365 엑셀 2020을 무료설치하기 위해서는 1개월 무료 체험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월 8,900원~11,900원의 요금을 내지않고 EXCEL2020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엑셀 2020무료설치 신청하기

Microsoft EXCEL2020 1개월 무료체험판을 다운로드하면 AI 기반 앱, 인당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 및 프리미엄 모바일 기능에 액세스하여 어디서나 원하는 디바이스에서 최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체험 버튼을 누르면 마이크로소프트365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후에는 마이크로소프트365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체험판 0원 결제 후 바로 구독 취소해도 1개월 무료사용 가능


엑셀 2020 무료체험

Microsoft 365 Family 1개월 무료체험 상품의 경우 1개월 무료 평가판으로 구매를 하더라도 결제액이 0원으로 처리됩니다. 구매하는 방법은 (+) 시작하세요! 결제 방법을 추가하세요 글자를 누르면 결제 수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부터 카카오페이, 휴대폰을 통한 결제까지 총 3가지의 결제 수단을 지원하고 있으며, 가장 사용하기 편리한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추가한 후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카카오페이로 추가하면 1개월 이전에 취소도 간단합니다.

이어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는지 마이크로소프트 측에서 확인 및 검증 작업을 실시하고, 이어서 마이크로소프트365 구독을 해줘서 고맙다는 메세지가 나왔다면 정상적으로 1개월 무료체험 신청이 완료된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 구독(정기결제) 취소하기

  • 서비스 및 구독 > 관리 > 결제한 상품(변경) > 반복 청구 끄기
  • 반복 청구의 의미 : 정기 결제
이어서 정기적으로 결제가 연장되는 것을 막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단의 서비스 및 구독 메뉴로 들어간 후에 결제한 서비스의 오른쪽 <관리> 메뉴를 눌러줍니다.

관리 메뉴에 들어가면 결제한 상품이 나오고 옆에 변경이라는 글자가 있는데 변경을 누르면 반복 청구 끄기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반복 청구는 정기 결제를 의미하므로 끄도록 하겠습니다.

구독 취소 시 혜택을 잃는다는 메세지가 나오지만, 첫 달은 무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바로 구독 취소를 한다고해서 사용에 제한이 되진 않습니다. 방금 결제를 했다면 오늘부터 30일 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엑셀2020

4. 마이크로소프트365 다운로드 방법

  • 서비스 및 구독 > 설치 > Office 다운로드 및 설치
  • OfficeSetup.exe(6MB) 다운로드 폴더 내 저장
  • 설치파일 실행 > 다운로드 완료 후 설치 진행
이렇게해서 1개월 무료체험 결제와 구독취소를 했다면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365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상단의 서비스 및 구독 메뉴로 이동하여 Microsoft 365 Family 상품명 아래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Office 다운로드 및 설치 팝업창이 뜨면서 <설치>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 폴더에 OfficeSetup.exe 파일이 저장됨이 나타납니다. 설치파일의 크기는 약 6MB 수준입니다.

파일 크기가 6MB 정도밖에 안되는 이유는 마이크로소프트365 전체 파일은 인터넷 다운로드를 통해서 이뤄지기 때문에 실제 설치파일의 크기는 작으며, 이러한 이유로 인터넷 연결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내컴퓨터 > 다운로드 폴더에서 OfficeSetup.exe 파일을 실행하면 Office를 다운로드 하는 동안에는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라는 메세지와 함께 엑셀 2020다운로드가 진행되고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해서 엑셀 2020무료설치 다운로드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한달 무료 사용해보시고 자주 사용하고,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면 구독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방법으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