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택시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기사님 연락처 확인방법

티머니를 통해 결제할 경우 직접 탑승했던 차량의 택시 기록이 남아있어 기사님께 연락을 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더이상 당황하지말고 얼른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랄께요!

아래에서 티머니 택시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기사님 연락처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머니 택시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머니 택시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0635

티머니 고객센터는 택시고객센터와 일반고객센터(1644-0088)로 나뉩니다. 전화번호만 보더라도 고객센터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번호를 잘 확인하고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택시고객센터는 오전 0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가능하며, 점심시간(12시~오후1시)까지는 상담이 제한되니 급하시더라도 상담시간 내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택시 연락처 확인방법

기사님 연락처는 티머니onda 앱을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티머니 택시

1. 티머니onda앱을 실행한다.
2. 왼쪽 상단 전체 메뉴를 선택한다.
3. [탑승 내역] 메뉴를 선택하면 차량번호 및 전화번호가 조회된다.
4. 티머니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차량번호를 알려준다.


택시 기사님 연락처의 경우 24시간만 노출되므로 24시간이 경과한 경우 택시 기사님의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를 알지만 24시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티머니 택시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상담이 가능하고, 차량번호도 모르고 24시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호출일시와 출도착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티머니 택시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기사님 연락처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은 택시에 물건을 두고내려도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이런일이 발생하게 되어 물건을 되찾게 된다면 따뜻한 감사의 말한마디라도 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