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압기 가격 및 구매 팁(보험 없이 월 1만원)

보험적용을 받아 저렴하게 양압기를 사용하고 싶지만, 절차가 번거롭고 사용기록을 신경써야하다보니 주저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양압기를 구입하면서 보험없이 월 1만원대로 구입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면다원검사 받았지만 기준미달..

올해 초 수면다원검사를 받았지만, 아쉽게 국민건강보험공단 기준이 안되어 양압기 조치를 받지 못했습니다. 기준에 충족해야 양압기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제가 기준에 미치지 못했다는 말에 '말도 안된다'는 표정의 아내가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요.. 스프레이와 베개도 바꿔봤지만 일시적인 수준이었습니다.

결국 양압기를 구입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네이버 쇼핑을 통해 알아보던 중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구입과 동시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보험적용 받지않고 국내AS 가능한 양압기로 구입

대부분 수면다원검사를 받는 이유는 100만원이 넘는 양압기를 보험적용받아 저렴하게 사용하기 위함인데요! 실제로 좋은 양압기는 100만원이 넘기도 합니다.

하지만 네이버에서 잘 찾아보면 국내AS 2년 가능한 59만원 양압기도 찾을 수 있습니다. 수동의 경우 30~40만원대도 있지만, 자동기능이 탑재된 것이 좋기에 59만원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이제 양압기를 어떻게 저렴하게 구입했는지 알려드릴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신용카드 할부 + 네이버멤버십 조합이고, 제가 연구해본 바로는 이 방법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양압기 가격 및 구매팁

국내AS 2년가능한 양압기 가격 : 590,000원
네이버멤버십+로카 조합 총 할인금액 : (-)229,650원
최종 결제금액 : 월 1만원(360,350원/36개월 무이자 할부)
  •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 16만원 페이백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 23,600원 네이버페이 적립
  • 네이버 리뷰(포토) 작성 : 20,150원 네이버페이 적립
  • 네이버 한달사용 리뷰(포토) 작성 : 20,000원 네이버페이 적립
  • 양압기 구입시 기본 적립 : 5,900원
※︎ 매월 카드개설로 받는 혜택은 달라질 수 있으며, 카드사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네이버 멤버십과 로카(롯데카드) 조합으로 23만원 할인혜택을 받게 됩니다. 양압기 제품가격이 59만원 - 23만원 = 36만원만 내고 구입하게 되는 건데요!

네이버페이 로카 카드의 경우 36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합니다. 36만원을 36개월 간 할부로 진행하게 되면 월 1만원에 양압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는 네이버페이(+포인트)로 결제하기 때문에 양압기 구매로 인한 적립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가능!

물론 네이버페이 로카 카드를 개설만 한다고해서 16만원을 페이백해주는 것은 아니고, 30만원 이상 네이버 가맹점에서 구입할 경우 적용되는데요!

어차피 양압기를 네이버 가맹점에서 구입하기 때문에 조건을 무조건 충족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돌려받은 16만원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적립되어 결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게 무슨 할인이냐고 실망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현실적으로 국민건강관리공단 보험 적용을 받지않고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싶습니다..

누가 제 코골이에 돈을 지원해줄까요? ^^; 카드를 개설함으로써 카드사도 고객을 확보하게 되는 것이고, 저 또한 36개월 무이자로 양압기를 구입할 수 있으니 서로 좋은 거래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양압기가 도착하면 사용후기를 충분히 사용해보고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세상에 코골이로 상처받는 분들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