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주택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삼성생명 주택담보대출은 자금 목적에 따라 PC와 모바일로 나뉘게 됩니다. 모바일은 대출신청 시 구비서류를 원터치 스크래핑 서류제출 서비스로 간편하지만 가계자금 목적만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삼성생명 주택담보대출 신청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생명 주택담보대출

1. 아파트 구입자금 필요 시

삼성생명 창구 방문 : 삼성생명 위치(지역별) 찾기 🔎

아파트 구입자금 목적으로 삼성생명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할 경우에는 삼성생명 창구를 직접 방문하여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주택(아파트)담보대출 구비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등(초)본, 재직 및 소득관련 서류, 등기권리증, 인감증명서(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인감도장, 1년 이상 거래통장, 전입세대열람내역이 필요합니다.

대출상담전용 ☎️1577-7272 또는 ☎️1599-9800

창구 방문할 경우 삼성생명 통합고객센터(☎️1588-3114)를 통해 사전에 방문일자와 구비서류를 확인하여 두번 방문하는 일이 없도록 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 가계(생활) 자금 필요 시

삼성생명 모바일 어플 : ✅ 갤럭시(앱 다운로드), 아이폰(앱 다운로드)

만약 아파트 구입자금이 아닌 단순 생활자금 또는 가계자금일 경우에는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서 삼성생명 주택담보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을 이용할 경우에는 근로 및 사업소득자만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주부, 무직자의 경우에는 직접 창구를 방문하거나 다른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한도가 필요하다면 아파트 시세의 최대 95%까지 대출가능한 SBI저축은행을 비롯해서 캐피털, 보험사 등을 통해 모바일 신청이 가능한 곳을 찾아봐야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