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브라우저 다운 가장빠른방법

구글의 크롬(chrome)브라우저는 라이트하면서 빠른 속도로 PC 뿐만아니라 모바일 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chrome브라우저 다운에 있어서 가장빠른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래에서 chrome브라우저 시스템 요구사항 및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rome브라우저 시스템 요구사항

구 분 내 용
Windows Windows7,8,10 이상 버전
Mac OS X El Capitan 10.11이상 버전
Linux 64비트 Ubuntu 14.04 이상, Debian 8 이상, openSUSE 13.3 이상 또는 Fedora Linux 24 이상 버전

Chrome 사용에 필요한 시스템 요구사항은 위와 같으며, 윈도우와 리눅스 모두 SSE3을 지원하는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이상 버전이면 크롬브라우저 사용이 가능합니다.

chrome브라우저 다운

chrome브라우저 다운로드는 구글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고 빠릅니다. 일부 해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설치파일의 경우 바이러스, 랜섬웨어 등이 탑재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chrome브라우저 다운


Chrome브라우저 설치파일 ▲︎위 링크를 누르면 구글에서 제공하는 chrome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파란색 버튼의 Chrome 다운로드 글자를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chrome브라우저 설치

1) 구글 크롬브라우저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2) 다운로드 > 파일 열기 클릭
3) 이 앱에서 기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
4) chrome 실행 > 구글 아이디 로그인

chrome브라우저 설치파일 > 다운로드 > 파일 열기

chrome브라우저 다운 버튼을 누르면 저장 옵션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다운로드를 누르고 파일 열기를 클릭하면 내려받기 완료와 동시에 크롬 설치파일이 실행됩니다.

실행과 동시에 '이 앱에서 기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라는 메세지가 표시되면 예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chrome브라우저가 실행 및 시작됩니다.

인터넷 없이 chrome브라우저 설치(오프라인)

만약, 인터넷이 안되는 오프라인에서 chrome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chrome 대체 설치 프로그램 페이지에 접속하면 일반 다운로드 페이지처럼 보이지만, 비슷하게 보일 뿐 구글에서 특수 태그를 통해 어떤 설치 프로그램이 사용자에게 적합한지 자동으로 파악하여 보여지게 됩니다.

따라서 위 링크로 접속했다면 다운로드 안내에 따라 chrome브라우저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컴퓨터로 옮겨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파일 자체도 작을 뿐더러 프로그램이 가볍기 때문에 빠른 속도를 보이는 크롬 브라우저인데요! 최근들어 iOS 버전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격적으로 하면서 Mac(맥북, 아이폰) 사용자를 잡기위한 노력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연 후속주차인 웨일(네이버), 엣지(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추격이 얼마나 빠를지 사용자 입장에서는 가장 좋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그들의 경쟁이 너무나 기대되며 한차원 발전한 브라우저를 하루빨리 접해봤으면 하는 마음이 큽니다.

이상으로 chrome브라우저 다운 가장빠른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