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여자 진행자 장다영 블로거

서민갑부와 더불어 멍하니 시간보내기 좋은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SBS 생활의 달인입니다. 코너 속 코너인 은둔식달 또한 인기가 많은 맛집 탐방프로그램인데요!

맛집을 찾아나서는 잠행단에 장다영 맛집 블로거가 합류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젊은 새댁(?)의 감칠맛나는 표현과 리액션이 참 보기가 좋았는데요!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여자 진행자 장다영 블로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장다영 나이

은둔식달은 숨어있는 맛의 달인이라는 뜻으로 생활 속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 분야에서 특출난 능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달인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찾기가 쉽지않기 때문에 철저한 검증을 통해 맛집 여부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검증은 맛집 감별사인 잠행단을 통해 이뤄집니다.

장다영 블로거

이때 몰래 잠입하는 잠행단 멤버가 바로 장다영 블로거인데요! 장다영 씨는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나 공개된 바는 없어 아직 확인하진 못했지만 표현력이 뛰어나며 리액션이 좋아 시청자로 하여금 방송에 몰입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는데요!

한편 22년 7월 18일 생활의 달인 852회차에서 장다영 블로거의 나이가 공개되면서 또한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당연히 잠행단의 질문만 받아왔던 다른 식당주인분들과는 달리 852회차에 출연한 식당주인분은 오히려 장다영 블로거에서 나이를 물어봤는데요!

생활의달인 장다영 나이

이에 장다영 블로거는 뜻밖의 질문에 당황하였지만, 웃음을 잃지않고 31살임을 밝혔습니다. 동안의 외모이기에 20대 중후반으로 봤는데 30대 초반이라해서 놀랍기도 했습니다.

생활의 달인 여자 진행자 장다영

은둔식달 잠행단이자 맛집 블로거인 장다영 씨의 나이와 더불어 가장 궁금한 점이 바로 결혼 여부인데요! 방송에서 밝히진 않았지만, 자막을 통해 추측해볼순 있었습니다.

은둔식달 장다영

음식재료와 맛을 잘 표현하는 장다영 잠행단의 말을 자막으로 보여줄 때 "자칭 살림 7단 요리 9단"이라고 표현한 것을 봤을 때 아마도 결혼을 했을것으로 추측되는데요~

또한, 방송에서 종종 장다영 블로거의 왼손 약지에 낀 반지가 보여지기도 하는데 왼손 약지의 반지는 보통 결혼반지 또는 연인반지로 알려져있기에 결혼을 했을것 같다는 추측이 들고 있습니다.

더 다양한 정보가 있으면 좋겠지만, 연예인 또는 전문방송인이 아니기 때문에 어쩌면 개인정보가 노출되지않아 알수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생활의달인 여자 진행자

그럼에도불구하고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을 통해 나이도 공개되고, 결혼여부도 추측해볼수 있을정도로 장다영 블로거가 매주 출연하고 있기 때문에 본방사수하다보면 자연스레 알게 될것 같습니다.

장다영 맛집블로거가 출연하는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저녁 9시에 SBS 채널에서 방송되니 본방사수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더불어 장다영 블로거의 발송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