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다운로드 - Discord 한글판

디스코드는 음성 채팅 프로그램으로 간편하고 빠른 속도로 게임과 동시에 사용하는 메신저로 급부상하면서 게임 메신저로 자리잡았습니다. 아래에서 디스코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

1. 디스코드 사이트 접속
2. 오른쪽 상단 3줄 아이콘 클릭
3.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
4. 디스코드 다운로드 클릭

디스코드

디스코드 사이트 접속방법

디스코드 게임메신저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디스코드 사이트에 접속해야하는데 접속방법은 크게 3가지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디스코드(https://discord.com)주소를 직접 입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포털사이트(구글, Bing, 네이버, 다음 등)에서 디스코드를 입력하여 검색한 후 디스코드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디스코드는 외국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한글로 보이는 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 메뉴 이동하기

디스코드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오른쪽 상단의 3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로그인이라는 글자 옆에 있기 때문에 아이콘 찾기는 어렵지 않은데요!

3줄 아이콘을 누르면 나오는 메뉴는 홈, 다운로드, Nitro, 찾기, 보안, 관리자 아카데미, 지원, 블로그, 채용이며 여기서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참고로 Nitro(니트로)는 2017년 1월에 출시된 디스코드 유료 프리미엄 기능이 추가된 서비스로 디스코드 태그를 바꾸거나, 개인 배너 업로드, 비디오 화질 향상 등 니트로 프라임과 니트로 클래식으로 나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클릭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하면 운영체제(OS)에 맞는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는데요! 아래에 링크를 걸어둘테니 간단하고 손쉽게 무료 다운로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Windows용의 경우 Windows7 이상, macOS의 경우 macOS 10.11(El Capitan) 이상 운영체제라면 무리없이 작동하니 자신의 운영체제를 확인한 후 다운로드 받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주요기능

무제한 텍스트 메세지, 음성 채팅 기능을 무료(Free)로 사용가능합니다. 이모티콘 서비스를 이용해서 다채로운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서버를 만들어 모임을 운영할 수 있으며, 개인은 원하는 주제의 서버에 참여하고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니트로 구독 서비스(유료)를 통해 더 많은 이모티콘과 빠른 서버를 통해 높은 품질의 비디오 화질로 멤버들과 대화하며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마인크래프트, 트위치, 카카오톡 등 다양한 앱과 연동이 가능한 점은 디스코드의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