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20 다운로드

윈도우 필수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한컴오피스 2020를 설치없이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유료로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다운로드 방법

1. 한글과컴퓨터 다운로드 센터 접속
2. 한컴오피스 2020 다운로드 클릭
3. HOffice_2020_Trial.exe (1.18GB) 저장
4. 내컴퓨터 > 다운로드 폴더에서 확인



한컴오피스 다운로드 센터

구분 내용
운영체제 Windows 7 이상
설치사양 Intel Core 2 Duo 또는 동급 프로세서
메모리 RAM 2GB 이상 권장

한컴오피스 2020 무료 사용방법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센터에서 한컴오피스를 다운로드 받게 되면 30일 간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30일 체험기간이 종료되면 유료 결제를 해야하는데요!

가정에서 사용할 용도로 결제할 경우 한컴오피스 2020 가정 및 학생용 다운로드형 가격은 68,310원으로 선뜻 구입하기 머뭇거려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한글과 컴퓨터에서도 이렇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인터넷용 한컴오피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만 연결되어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한컴오피스를 설치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한컴오피스 무료 Web

한컴오피스 웹(Web)버전은 별도의 설치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한글/한셀/한쇼/한워드의 자유로운 문서 편집과 동시 협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글오피스 Web 사용방법

한컴오피스 웹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 새롭게 공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글, 한워드, 한셀, 한쇼를 그대로 웹 브라우저에서 새로 만들기, 불러오기, 저장하기 등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사용했던 단축키는 물론이고 익숙한 화면에서 별도의 설치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말은 웹 브라우저와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문서를 열고 편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컴오피스 한글

Web 한글에서는 한글 문서(hwp, hwpx, owpml) 열기 및 편집을 지원하고, 글자 모양과 문단 모양 편집을 지원합니다. 표, 도형, 그림 입력 및 편집 또한 지원하며 실시간 동시 편집도 지원합니다.

한컴오피스 한셀

Web 한셀은 스프레드시트 문서(Cell, xlsx, xls) 열기 및 편집을 지원하고, 수식 입력 및 편집을 지원합니다. 필터, 정렬, 조건부 서식을 지원하며 한글과 마찬가지로 실시간 동시 편집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