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2020 무료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은 메모장 뿐이라서 hwp파일 또는 hwpx파일을 열기 위해서는 한글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한글프로그램 중에서 한글2020 버전이 가장 안정적이라는 평가가 많은데요!

아래에서 한글2020 무료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글2020 무료 다운로드 방법

1. 한글과 컴퓨터의 다운로드 센터 접속
2. 무료 다운로드 전체 현황 탭으로 이동
3. 제품 구분에서 한컴오피스, 버전명 확인 후 다운로드

한글2020 무료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한글과 컴퓨터의 다운로드 센터 접속을 합니다. 한글2020을 다운받기 위해서 검색을 하다보면 해외 사이트나 구글 드라이브 등으로 유도하는 분들이 있는데 진짜 조심해야합니다.


한글2020 실행화면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 접속했으면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하여 무료 다운로드 전체 현황 탭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제품 구분(한컴오피스), 버전명(2020)을 찾아서 패치 내용부터 브로슈어까지 다양한 자료를 무료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한글2020 무료 설치

1. 한글과 컴퓨터 다운로드 센터 이동
2. 인기 다운로드의 한컴오피스 구독형 클릭
3. 한컴독스 무료체험 버튼 클릭
4. Windows 한컴오피스 다운로드 후 설치 

한글2020 무료 설치 방법은 다운로드 센터의 상단에 있는 인기 다운로드를 잘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인기 다운로드에서 한컴오피스 구독형(한컴독스)를 클릭합니다.


한컴독스 로고

한컴독스는 22년 10월에 론칭한 한글과 컴퓨터의 구독형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무료사용 가능합니다. 체험기간 1개월 간 다양한 한컴독스의 기능을 사용해보고 계속 사용을 희망하면 월 6,900원을 결제하면 됩니다.

유료 회원 혜택은 인터넷 스토리지(저장공간)10GB 제공, Windows 오피스(한글, 한셀, 한쇼, 한워드) 사용 권한과 모바일 한컴오피스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체험 간에도 윈도우 한컴오피스 무료 사용이 가능하므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무료 회원은 인터넷 스토리지 2GB 제공, 한컴오피스 Web, 모바일 앱을 제공하여, 한컴독스 1개월 무료 체험 종료 후에는 무료 회원으로도 충분히 한글202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