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https PC 다운로드(우회접속 프로그램)

좋은 우회접속 프로그램은 빠르고 보안이 우수해야 한다는 조건인데요! 유니콘 https pc 버전의 경우 조건을 모두충족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유니콘 https PC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indows용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공식 유니콘 사이트)를 클릭하여 파일을 저장
2. 내컴퓨터 > 다운로드 폴더에서 다운로드 된 파일을 찾음
3. unicorn-https-setup.exe 파일로 크기는 3MB
4. 설치경로, 설치가능 공간 확인 후 프로그램 설치 진행
5. 설치 완료 후 유니콘 https 실행(옵션 선택가능)
6. OFF 자물쇠를 클릭하여 ON 자물쇠로 만들면 우회접속 가능


유니콘 https pc 버전

위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유니콘 https PC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 된 프로그램은 내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에 기본적으로 저장됩니다.

다운로드 폴더에 들어가면 unicorn-https-setup.exe 파일을 찾은 후 파일크기가 3MB인지 확인하고 해당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합니다.

설치경로(입력된 설치경로만 확인)와 설치 가능한 저장공간을 확인한 후 설치버튼을 눌러주면 윈도우용 유니콘 https가 설치됩니다. 설치 후 바로 프로그램 실행을 원한다면 설치 후 옵션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유니콘 https PC 특징과 장점

1. HTTPS SNI 필드 조회 방지
2. 속도 저하없이 사용
3. 손쉬운 DNS 설정
4. 앱 별 개별 설정
5. 안전한 웹 서핑

유니콘 https PC 버전의 특징과 장점은 크게 5가지입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VPN 방식에 비해 유니콘 방식은 업체 IP를 사용함으로써 간단하다는 장점은 있었으나 보안에 취약하였습니다.

유니콘소프트는 이 점을 심각히 받아들이고 모든 우회 처리를 앱 내에서만 처리가 되도록 하여 트래픽이 외부 서버를 경유하지 않게하여 안전하고 속도 저하없이 이용이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유니콘 https pc 특징

자주하는 질문

1. 유니콘 프로그램 사용 시 IP 변경 되나요?

변경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VPN 서비스를 사용하면 IP 변경을 통해 우회를 하지만, 유니콘 HTTPS는 외부에 있는 서버에 접속하는 방식이 아닌 앱 자체에서 Fake VPN 방식으로 구동됩니다.

2. 해킹으로부터 안전한가요?

안전하지만, 로그인과 같은 개인정보를 사용할 경우 2차 로그인(스마트폰 문자, 카카오톡 인증 등)를 활용하는 것이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강화된 검열 방식에서는 서버와 연결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연결 요청에 목적지 정보가 암호화되지 않은 것을 활용하여 이 정보로 검열 당국이 차단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유니콘 소프트는 연결 요청에 목적지 정보(SNI 필드) 자체도 암호화 시키는 방식을 사용하게 되었고, 이 방법은 검열 당국을 비롯하여 제 3자도 읽을 수 없기에 해킹과 검열로부터 자유롭게 됩니다.

3. VPN과 유니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기존 VPN방식은 검열과 무관한 국가에 위치한 서버에 접속함으로써 우회하는 방식인데 VPN 또한 해당 서버에 접속할 경우 모든 데이터를 감청 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니콘 https 방식은 (감청 당할 위험이 있는) 서버에 접속할 필요도 없고,앱 자체 내에서 암호화 처리되기 때문에 VPN에 비해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