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희망홀씨 모바일 신청 가능한 우리 새희망홀씨 스마트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층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1금융권 대출이 가능한 새희망홀씨는 그동안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모바일 신청을 통해서도 새희망홀씨 신청이 가능해졌는데요! 대표적인 상품이 우리은행의 우리 새희망홀씨2(스마트) 상품입니다. 아래에서 새희망홀씨 모바일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 모바일

우리 새희망홀씨2(스마트)

1. 신청자격 :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
2. 대출기간 : 최저 1년부터 최장 7년 이내
3. 대출금액 : 최저 100만원부터 최고 3,500만원까지

새희망홀씨는 중/저신용자도 대출 가능한 우리은행 대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새희망홀씨는 근로자, 사업자, 연금소득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출입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CB)을 보유한 고객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에 해당하는 고객 {alertSuccess}

위 조건에 해당한다면 가계부담 덜어주는 착한 대출인 새희망홀씨2 스마트 상품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새희망홀씨2(스마트) 상품소개

새희망홀씨 모바일 신청방법

1. 상품가입 > 대출 > 대출상품 > 신용대출
2. 우리 새희망홀씨2 (스마트) > 대출신청

스마트폰에 따라 갤럭시(플레이스토어), 아이폰(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아래 우리은행 공식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뱅킹 앱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모바일 뱅킹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했다면 아이콘을 터치하여 우리 WON뱅킹을 실행합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본인확인을 해야합니다.

휴대폰번호 확인을 위해 문자 메세지 전송을 받아 우리은행 뱅킹 앱에 입력하면 스마트 간편인증을 완료하고 회원가입이 됩니다.
우리은행 신용대출 메뉴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을 한 후 상단의 메뉴 중 [상품가입]을 터치하고, [대출] 메뉴의 [대출상품] 카테고리를 터치하면 [신용대출]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새희망홀씨 모바일 상품 정보

새희망홀씨2 상품은 신용대출의 한 종류이기 때문에 우리은행 신용대출 상품페이지로 이동한 후 [우리 새희망홀씨2(스마트)] 상품을 터치하면 새희망홀씨 모바일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희망홀씨 모바일 대출신청

여기서 우리 새희망홀씨2(스마트)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아래에 있는 [대출신청] 버튼을 누르고, 신분증과 소득증빙 서류를 스크래핑할 수 있게 준비하시면 새희망홀씨 모바일 신청이 완료됩니다.


만약 준비물이나 본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 신청이 애매한 경우에는 대출신청 버튼 옆에 있는 [상담하기]버튼을 누르면 상담사와 연결되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새희망홀씨 모바일 신청 정보와 함께 신청방법까지 알아봤는데요!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신청가능하기에 정말 편리해진것 같습니다.

중금리, 저신용자 분들에게는 가뭄의 단비와 같은 존재이기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셔서 다중채무, 2금융권 및 현금서비스/카드론 대출을 1금융권 새희망홀씨로 대환하여 개인신용평점을 회복하는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