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다운받기

컴퓨터로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저장하고 싶은 순간에 저장을 막아두거나 내가 작업하고 있는 순간을 기록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이 필요합니다.

반디캠 같은 윈도우 화면 녹화 프로그램은 PC 화면을 녹화하는 크리에이터 유튜버 뿐만 아니라, 강의가 목적인 강사, 선생님은 물론 기업에서도 최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니 함께 정품 무료 다운로드 해보겠습니다.

윈도우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설치 및 권장 사양

최소 사양권장 사양
OS윈도우 11/10/8/7/Vista (64비트)
윈도우XP(Bandicam 2.3.1까지)
32비트OS(Bandicam 5.1.1까지)
윈도우 Vista/7/8/10/11 (64비트)
윈도우XP(Bandicam 2.3.1까지)
32비트OS(Bandicam 5.1.1까지)
CPUIntel Pentium 4 2.0G 이상Intel Pentium Dual Core 이상
RAM512MB 이상1GB 이상
HDD1GB 이상10GB 이상
VGA800x600 16bit Color 이상1024x768 16bit Color 이상

반디캠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소 윈도우XP 이상의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동영상을 저장하는 프로그램인만큼 램과 하드디스크 용량은 높을 수록 좋습니다.

반디캠 정품 설치파일 다운로드


반디캠 정품 무료 다운로드 방법

1. 반디캠(https://bandicam.co.kr)에 접속
2. 반디캠 무료 다운로드 클릭
3. 반디캠 다운로드(무료) 버튼 클릭
4. BDCAMSETUP_KOR.EXE(32MB) 정품 파일확인

반디캠 정품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먼저 반디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과거에는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했지만, 현재는 폐쇄되었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가 가장 정확합니다.

반디캠 홈페이지 https://bandicam.co.kr을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입력하거나 주소 링크를 직접 클릭하여 반디캠 정품 다운로드 위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반디캠 무료 다운로드

반디캠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동하면 반디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한번 더 반디캠 다운로드(무료) 버튼을 눌러 반디캠 다운받기 하면 BDCAMSETUP_KOR.EXE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반디캠 무료버전의 경우 워터마크, 예약녹화, 최대 녹화시간만 다를뿐 기본적인 기능은 유료 버전과 같기 때문에 반디캠 크랙 설치를 하지 않아도 사용에 제약이 없는 화면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반디캠 무료와 유료의 차이점을 알고 싶어요!


윈도우 XP, 32비트 윈도우 사용자

윈도우7, 10, 11 64비트 사용자의 경우에는 상관없지만, 만약 윈도우 XP와 32비트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중인 사용자라면 별도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운영체제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아래에 해당 운영체제별 링크를 걸어둘테니 참고하여 파일을 내려받기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XP 다운로드

32비트 윈도우 다운로드


반디캠 특징과 장점

부담없는 녹화 파일 사이즈

녹화된 동영상 파일의 크기가 매우 작아서 하드 용량 걱정이 줄어듭니다. (기존 프로그램의 1/5 ~ 1/20 수준) 장시간 녹화 가능

하드 디스크의 용량이 충분하다면 장시간(24시간 이상) 녹화가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컴퓨터 리소스 사용

타사의 경쟁 프로그램들에 비해 동영상으로 녹화시 컴퓨터가 느려지는 (렉)현상이 적습니다.

이미지 캡처도 자유롭게!

반디캠을 통해 게임 및 동영상들의 이미지 캡처(BMP, PNG, JPG)도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프레임레이트 표시

녹화 영상 상단의 프레임레이트(FPS)의 표시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해상도 녹화

최대 4K 지원, 3840 x 2160의 고해상도 화면의 동영상 녹화도 무리 없이 가능합니다.

손쉬운 활용

녹화된 동영상을 별도의 변환(인코딩)없이 유튜브에 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