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실시간 감시해제 하는방법

윈도우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오작동이 빈번히 일어나는 경우 알약 실시감 감시해제가 반드시 필요한데요! 실시간 감시 기능은 수시로 가동 및 해제가 가능하고,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Alyac 실시간 감시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알약

알약 실시간 감시해제 절차

1. 알약 프로그램 실행(오른쪽 아래 약 모양 아이콘)
2. 알약 실행 후 우측 상단 [실시간 감시 ON] 버튼 클릭
3. 실시간 감시 중지 옵션에서 시간 선택

알약 실시간 감시 끄는 절차는 위 3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감시해제를 위해서는 먼저 알약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실시간 감시라고 표시되어있는 버튼을 클릭 합니다.

알약 실시간 감시해제 위치

그러면 실시간 감시 중지 옵션이라고 나오며, 이곳에 마우스를 클릭하게 되면 다양한 시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알약 실시간 감시 중지 옵션

계속 사용하지 않는다거나 다음 재부팅까지 실시간 감시를 해제할 수 있고, 5분,10분,30분,1시간,2시간,3시간,4시간,5시간 단위로 선택하여 실시간 감시를 끌 수 있습니다.


알약 실시간 감시 제외 주의사항

알약 실시간 감시 제외를 할 경우 프로그램에서 안내하는 바와 같이 위험요소의 공격으로부터 즉시 방어할 수 없어 위험하므로 실시간 검사를 계속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알약 실시간 감시 기능은 다운로드 받는 프로그램 검사는 물론 웹사이트 접속과 메일 확인 등 컴퓨터에 새로 유입되는 정보들을 모두 분석하여 바이러스 유무를 확인해주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기능을 켠 상태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약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인데요! 최근 광고창이 많이 등장하면서 광고 제거를 하고 싶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광고를 제거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