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 즐겨찾기 추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일 중 하나가 바로 네이버 메일입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지만, PC나 노트북의 경우에는 별도의 프로그램이 없는데요!

아래에서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를 비롯하여 아이콘, 즐겨찾기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메일 접속주소

네이버 메일을 접속하기 위한 주소는 https://mail.naver.com입니다. 이 주소를 인터넷 검색창에 입력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클릭하게 되면 네이버 메일로 접속하게 됩니다.
  
네이버메일



첫번째 :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1.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이동
2. 주소창 왼쪽의 자물쇠를 클릭하여 바탕화면에 놓기
3.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 확인

네이버의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e메일(e-Mail)입니다. '22년 11월 부로 개편된 네이버 메일은 기본용량 5GB를 제공하며, PC와 모바일에서 동일한 화면으로 통합되었습니다.

파파고의 번역기능을 네이버 메일에서도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여 특히 해외여행을 준비 할 때 숙소로부터 받는 바우처 등의 확인이 한결 수월해졌습니다.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기 위해서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네이버메일 주소창

그리고 로그인 화면에서 주소창 옆에 있는 자물쇠 아이콘을 누르고, 바탕화면에 끌어 놓으면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네이버메일 바탕화면 아이콘

두번째 : 즐겨찾기 추가하기

앞선 개편된 네이버 메일에 대해 알아봤는데 좋은 기능 중 하나가 바로 메일함 즐겨찾기 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메일함을 즐겨찾기 해두면 보다 빠르게 메일함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기능처럼 네이버 메일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주소창 오른쪽에 보시면 별표 모양의 아이콘을 누름과 동시에 즐겨찾기에 추가되면서 이름과 폴더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주소창 아래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다양한 앱을 통해 편리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메일을 비롯하여 카페, 블로그 등 다양한 서비스의 어플을 받아 쉽고 빠르게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