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온에어 보는 방법

놀면 뭐하니, 쇼!음악중심, 나혼자 산다, 전참시 등 다양한 MBC 예능을 비롯해서 드라마, 시사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방영 중이라 온에어(실시간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아래에서 mbc온에어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bc온에어 실시간TV 바로가기

엠비씨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https://onair.imbc.com에 접속하면 15초 광고를 2번 시청한 후 온에어가 재생됩니다. 여기서 주의사항은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고화질(3분 미리보기)로 영상이 제공되는데요!

mbc온에어 고화질 시청

mbc온에어 바로가기

MBC 무료 회원가입을 한 후 온에어 페이지로 이동하면 일반화질로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고화질과 초고화질의 경우에는 유료 상품을 구입해야 가능합니다.

mbc온에어 일반화질

그리고 영상 시청 전에 나오는 광고의 경우 40초씩 제공되기 때문에 15초가 지난 후에는 수동으로 직접 스킵(Skip)을 클릭해서 넘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에서 mbc온에어 보는 방법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접속해도 되지만, 어차피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해야된다면 MBC모바일 앱의 자동로그인을 통해 보다 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갤럭시) : MBC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 iOS(아이폰) : MBC 앱스토어 다운로드


mbc온에어 고화질 시청방법

고화질과 초고화질을 이용해서 mbc온에어를 시청하고 싶다면 자동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자동결제 이용권 최초 구매 시 2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mbc마스코트 엠빅

mbc온에어 2개월 무료 제공받기

mbc이용권의 경우 자동결제 이용권과 기간제 이용권으로 구분됩니다. 2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되는 자동결제 이용권의 경우 최저 2,000원부터 13,500원까지 다양한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에어 초고화질만 필요하다면 월 2,000원 결제 상품을 추천드리고, VOD까지 포함해서 시청하고자 한다면 바로보기 이용권을 통해 매월 6,600원으로 mbc온에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mbc온에어 이용가능 콘텐츠

요금제에 따라 시청가능한 콘텐츠가 조금씩 다른데요! 물론 그만큼 요금이 비싸지긴 하지만, 콘텐츠가 확실한 mbc이기 때문에 잘 선택해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용가능 콘텐츠온에어 이용권바로보기 이용권통합자유이용권
온에어OOO
MBC 다시보기(VOD)바로보기XOO
다운로드XXO
MBC플러스 다시보기(VOD)바로보기XOO
다운로드XXO
해외드라마XXO
영화 (월정액관 영화만 해당)XXO


이상으로 mbc온에어 실시간 TV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재미있는 콘텐츠 많이 보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