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pc 무료 다운로드 | 4.5.2 최신버전 Download

네이트온 pc 버전은 카카오톡이 생겨나기 전부터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한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네이트온도 컴퓨터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아래 네이트온 pc 무료 다운로드 방법으로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트온 Windows PC 다운로드

지난 11월 네이트온 업데이트를 통해 그룹관리, 액티콘, 한번 메세지, 팀룸 등에 대한 보완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명실상부 최고의 메신저다워 진 것 같습니다.

네이트온 pc 무료 다운로드 는 네이트온 공식사이트를 이용하여 내려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신의 업데이트 파일을 올려두기 때문인데!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네이트온 pc 다운로드


혹시 네이트온 사이트 접속이 어렵다면 제가 최근 받아둔 아래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 그대로 업로드한 자료입니다(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됩니다)


네이트온 모바일(갤럭시용) 다운로드

네이트온은 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모바일버전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여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스마트폰에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플레이스토어를 접속하게 되면 네이트온 페이지로 연결되는데요! 여기서 설치를 누르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와 동시에 설치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컴퓨터에서 사용하던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대로 입력하여 로그인하면 컴퓨터 없이도 네이트온을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네이트온 pc 기능과 특장점

카카오톡이 국민 메신저라면 네이트온은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대표 메신저라 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대화를 나누는 것 외에도 대용량 자료전송은 기본이며, 기간 제한없이 팀룸은 5GB 용량을 공유 저장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서나 프로젝트 별로 그룹을 지정할 수 있고, 읽으면 사라지는 한번 메세지를 통해 보안을 강화한 한편 실수하지 않게 주의대화방을 만들어서 엉뚱한 채팅을 하지않도록 보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네이트온 pc 특징은 줌(ZOOM) 화상회의와 리모트뷰(내PC제어) 기능입니다.

네이트온 x 줌 화상회의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비대면 수업과 회의가 일상화되었는데요! 네이트온에서 줌 화상회의 초대메세지를 전송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1회의 연동을 통해 네이트온에서도 상대방과 줌 화상회의를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운데요! 줌 홈페이지를 접속할 필요없이 네이트온의 메뉴에서 클릭 한번으로 접속가능하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트온 x 리모트뷰

기기나 OS를 가리지않고 원격제어가 가능한 리모트뷰가 네이트온에 들어왔습니다. PC, 모바일, 웹 원격제어는 기본이며 화면캡쳐와 프린트까지 고급 기능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듀얼모니터, 화면녹화 등의 원격조종도 가능하며, 그리기 기능을 통해 설명과 위치 등을 직접 표시하며 화면제어 그 이상의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네이트온이 정말 이를 갈고 카카오톡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특징에서 나타나는데요! 카카오톡에서 도입하지 못한 신선한 기능들이 많기 때문에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