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ㅁㅍㄷㄱ 네이버 naver 바로가기 홈페이지 정보

네이버를 잘못 검색하면 ㅜㅁㅍㄷㄱ 라는 자음만 작성하게 되는데요!
요즘 검색엔진들이 워낙 발달해서 이런 오타까지도 잘 잡아내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네이버 naver 바로가기 홈페이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naver 바로가기 홈페이지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검색엔진이 바로 네이버입니다.
네이버의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naver.com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주소 입력없이 바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naver 바로가기 홈페이지


네이버 본사 위치

1999년 6월 2일에 설립된 네이버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9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와 지식in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1위 포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 네이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1588-3830
  • 네이버 쇼핑/페이/스토어팜 전화번호 1588-3819
업무시간이 지났거나 대기시간이 길다면 위 링크를 통해 인터넷 상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 네이버 naver 검색포털 순위

최근 3년 간 검색엔진 점유율을 확인해본 결과 네이버 > 구글 > 다음 > 빙 순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네이버가 64.68%로 최대 점유율을 보이고, 이어서 구글이 25.92%, 다음이 4.40%였습니다.

2015년에는 네이버가 78.15%를 차지했지만, 2023년 들어서 64.68%로 하락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구글(Google)의 약진에 있습니다. 

구글의 검색엔진은 투박하지만, 다른 검색엔진에서 나오지않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다음에서 검색하다가 못찾으면 결국 구글까지 오게 되는데요!
그만큼 검색자에게 신뢰를 주는 구글이기에 국내 검색엔진 점유율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엔진을 위협하는 차세대 검색엔진 Bing

인공지능 AI의 발전으로 시를 작성하고, 학생들을 가르치는 ChatGPT 들어보셨나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사가 투자하는 OpenAI 라는 그룹에서 만든 인공지능 챗봇입니다.

단순히 검색결과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질문에 답을 하는데 거의 사람과 흡사할 정도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투자하기에 Bing 검색엔진에 탑재되어 있는 ChatGPT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플로러가 웹브라우저 시장의 90%를 차지하다가 한순간에 나락으로 갔죠!
그게 바로 구글의 크롬(Chrome) 브라우저의 등장이었습니다.

이제 구글에게 도전장을 마이크로소프트가 Bing-ChatGPT를 통해 던졌습니다.
주식시장은 물론 교육계, 출판계 등 엄청난 충격을 가져다줬기에 향후 검색엔진 시장 재편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