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론 통신연체대출 및 모바일대출 후기

생계, 실직으로 인해 휴대폰 연체 등으로 인해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및 모바일대출 후기 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애플론 연체자대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금리, 한도

  • 대상 : 통신연체 및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 금리 : 연 20%(법정 최고금리) 이하 신용점수 별 차등적용
  • 한도 :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 까지
스마트폰 통신요금 연체가 발생하면 서울보증보험에서 연체 기록을 저장하게 되는데요! 10일 이상 90일 이하의 경우 3년, 90일 이상의 경우 5년 간 그 기록을 저장해서 신용도에 부정적인 요소가 됩니다.

하지만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상품을 통해서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제공됩니다. 애플론 고객센터 및 대표번호는 ☎️010-9208-5861(이상엽)입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대출기간, 상환방법 

  • 대출기간 :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 까지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애플론 연체자대출은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3개월 이내 조기상환할 경우 2% 수수료가 발생하고, 3개월 이상부터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애플론 연체자대출 상환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취급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애플대부중개의 최대 장점인데요! 수수료를 요구하는 대부업체는 불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모바일대출 신청방법

  1. 대출신청 : 온라인/카카오톡/대표전화를 통해 대출신청 접수
  2. 맞춤상담 : 대출전문상담사가 고객님의 조건에 맞는 최상의 대출 상담
  3. 서류준비 및 접수 : 필요한 서류만 준비하여 바로 접수 시작
  4. 대출실행 : 대출 승인 후 당일입금 실시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진행과정


1금융권에서 진행하는 햇살론15 상품의 경우 15%에 달하는 금리로 대출을 진행하는데요! 신용점수가 낮다는 이유로 높은 금리의 대출을 사용해야만 하다보니 오히려 애플론이 각광받는 상황이 나오고 있습니다.

3금융권 대출이지만, 카카오톡 등을 이용해서 모바일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다른 대부업체와 다른 차별화 된 5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타 업체에 비해 선호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애플론 모바일대출 후기

연 15%와 20% 차이가 많아보이지만 실제로 이자를 계산해보면 도찐개찐이라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100만원을 12개월, 금리 20%로 대출했다는 가정하에 총 상환액을 계산해보면 1,111,605원입니다.

결국 원금을 제외하고 나면 11만 1,605원이라는 계산인데 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순 있으나 생각보다 금리가 부담스러운 부분은 없으니 상환을 제대로 해서 급한불 끄는 것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후 신용점수 관리를 통해 2금융권, 1금융권으로 차곡차곡 올라가셔서 금리도 낮추고 신용점수도 올리는 금융체질개선이 이어진다면 머지않아 해뜰날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
 
힘내시고 과도한 빚은 불행을 안겨준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고, 대출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