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www.dgb.co.kr) 바로가기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개인뱅킹, 기업뱅킹, 금융상품몰, 금융서비스 등 다양한 DGB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대구은행은 국내최초 지방은행으로 인터넷뱅킹을 통해 예금조회는 물론 은행간 이체, 공과금 납부, 카드 사용내역 조회, 펀드, 보험 가입 업무를 은행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접속방법은 위 링크를 클릭하거나 웹브라우저 접속창에 https://www.dgb.co.kr를 직접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구은행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라는 입력창에 원하는 메뉴를 직접 작성 후 검색(🔎)버튼을 클릭하면 대구은행 홈페이지 내에서 관련 정보가 검색됩니다.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수수료

구분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폰뱅킹CD/ATM창구
당행이체면제면제면제면제면제
타행이체500원500원500원750원~
1,000원
1,000원~
3,000원

일반적으로 당행이체는 면제, 타행이체 시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는데요! 대구은행에도 수수료 면제되는 통장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수수료 면제되는 통장

직장인개인사업자
법인/단체
연금수급자만 29세이하교직원/교육공무원주부(생활비)비대면 전용
직장인 우대통장사업자 우대통장DGB행복파트너통장영플러스 통장교육사랑 통장주거래 우대통장My스마트 통장


대표적으로 대구은행 7가지 통장이 수수료 면제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입 대상별 일정요건 충족 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가입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특징

대구은행 인터넷뱅킹은 개인과 기업뱅킹을 지원합니다. 

1. 대구은행 개인뱅킹

개인뱅킹 서비스는 안전하고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금조회/이체, 공과금, 카드, 펀드, 대출,외환, 펀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이용시간은 영업일, 주말/공휴일과 상관없이 24시간 예금조회, 대출조회, 수표조회, 보관어음조회 등 각종 조회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대구은행 기업뱅킹

기업 실무자를 대상으로 기업 금융 Full 서비스 및 기업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전 은행 자금조회를 한눈에 할 수 있는 DGB 자금관리 서비스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외 기본적으로 기업뱅킹의 경우 업무별 권한 설정, 결재 상신(건별 이체), 결재자 승인 등 지정된 결재선에 따라 승인하고 결재/실행되는 결재함 기능을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대구은행 금융상품몰

금융상품몰에서는 DGB 대구은행의 카드, 예금, 대출 분야의 베스트상품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어린이, 청소년/대학생, 직장인, 자영업자, 노후준비고객 등 고객별 추천상품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구은행 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적금 상품은 내가만든보너스적금으로 나에게 보너스를 선물한다는 컨셉의 자유적금인데 최고 연 4.60% 연이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4. 대구은행 금융서비스

DGB금융서비스는 전자금융, 행복은퇴설계 등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IM뱅크는 대기없이 밤낮없이 모두가 쉬운 모바일뱅크를 제공하며, 서민금융 서비스의 경우 서민금융대출과 전담 영업점, 기관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국내해외어르신 전용 상담센터
1566-5050
1588-5050
82-53-742-50501670-9550

대구은행 인터넷상담 고객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661-5100입니다. 뿐만아니라 어르신전용(☎️1670-9550), 음성인식(☎️1661-5200)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이며, 은행휴무일에는 고객상담이 제한됩니다.

직접 은행방문이 제한되는 고객의 경우 DGB 대구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이메일 1:1상담, 원격지원상담, 채팅상담, 폰뱅킹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대구은행 인터넷홈페이지 바로가기, 수수료, 특징, 고객센터까지 함께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