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썬 무료쿠폰 100만 포인트 번호를 입력하면 최신영화, 게임, 드라마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나이, 통신사 등에 상관없이 제공되기 때문에 놓칠수 없는 혜택인데요!
아래에서 파일썬 100만 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일썬 무료쿠폰

파일썬 무료쿠폰 등록절차

1. 파일썬 회원가입 및 로그인
2. 100만 포인트 무료 쿠폰번호 입력
3. 받고싶은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파일썬 100만 포인트 쿠폰 얻는 방법

파일썬 100만 포인트 쿠폰을 얻는 방법은 쿠폰사이트에 접속해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발급하기 버튼만 누르면 쿠폰이 발급되는데요!

파일썬 무료쿠폰 발급받기


발급된 쿠폰 번호를 파일썬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이미 아이디가 있는 분들도 무료 쿠폰을 발급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파일썬 무료쿠폰 등록하는 방법

파일썬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면 무료쿠폰 등록이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무료 저장 쿠폰등록이라는 이름으로 작성되어 있어서 한눈에 보기 쉬운데요!

파일썬 쿠폰 등록 위치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되어있지않다면 파일썬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쿠폰을 등록하면 됩니다. 저작권 등록이 되어 있는 영상의 경우 이벤트가 100~3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작권 영상 100~300원 이벤트

종편 JTBC, MBN, TV조선, 채널A의 경우 100원, MBC는 300원에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파일썬에서 가격지원 해주는 이벤트 기간을 잘 활용해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파일썬 무료쿠폰 100만 포인트 다운로드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무료 쿠폰발급 이벤트는 웹하드 업체에 의해 언제든 종료될 수 있으니 무료 포인트 제공 이벤트 할 때 잘 받으시기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