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및 신청방법을 통해서 예적금 통장 조회는 물론 카드, 대출, 공과금 납부 업무까지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지말고 집에서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업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신협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 openbank.cu.co.kr

신협 인터넷뱅킹은 개인 고객과 기업 고객으로 페이지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주소가 재미있는게 cu.co.kr 주소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마치 편의점 CU를 연상하게 해서 쉽게 외워지는 것 같습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홈페이지 주소는 개인 고객은 https://openbank.cu.co.kr 이며, 기업 고객은 https://bizbank.cu.co.kr로 구분됩니다. 이 주소를 웹브라우저에 직접 입력하거나 위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신협인터넷뱅킹 조회, 이체, 오픈뱅킹, 공과금, 예금, 대출, 공제, 카드, 부가서비스까지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통해서 이용가능합니다.

신협인터넷뱅킹 사용 방법

1. Veraport 통합 보안프로그램 설치
2. 인증서, 키보드, 개인PC 방화벽 보안프로그램 통합설치

신협은 고객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필수화하고 있습니다. Veraport(Security module management)라는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키보드 보안부터 개인PC 방화벽 보안 프로그램까지 통합으로 설치됩니다.

만약 설치 중간에 에러가 발생한 경우에는 설치가 중단된 보안 프로그램만 설치상태(업데이트 또는 설치안됨)를 확인하여 재설치하면 신협 인터넷뱅킹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협인터넷뱅킹 신청 방법

1. 신협 지점에서 통장 개설과 함께 인터넷뱅킹 신청/가입
2. 공동인증서 신규발급 또는 타기관 인증서 등록
3. 신협 인터넷뱅킹 로그인

신협인터넷뱅킹을 사용하려면 신협 영업점을 한번은 방문해야 합니다. 통장 개설과 인터넷뱅킹 신청은 영업점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만약 신협 지점에서 통장개설과 인터넷뱅킹 신청을 했다면 다음은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타은행 공인인증서도 신협에서 사용가능하니 중복해서 받지 않아도 됩니다.

타은행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인증서를 신규 발급받고, 타은행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타기관 인증서 등록을 통해서 보다 간편하게 로그인 하면 됩니다.

신협인터넷뱅킹 이용시간 및 수수료

구분당행이체타행이체
이용시간00:05~23:5000:05~23:50
수수료무료건당 500원

신협인터넷뱅킹은 당행이체는 수수료 무료 정책을 제공하고 있고, 타행의 경우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수수료 면제 통장은 플러스직장인 통장, 불어나 예금 통장 등이 있습니다.

전자금융콜센터 전화번호는 ☎️1566-6000번 또는 ☎️1644-6000번으로 전화하시고, 공제고객 콜센터는 ☎️1544-3030번으로 전화하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신협인터넷뱅킹 바로가기와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서민과 중상층을 위해 비영리로 운영되고 있는 협동조합 금융기관인 신협 많이 찾아주시고, 스마트하게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