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쉐어 포유키(Tenorshare 4uKey) 크랙 특급정보

테너쉐어 포유키(Tenorshare 4uKey)는 비밀번호 없이 잠겨있는 스마트폰을 열게 도와줍니다.
특히 아이폰, 아이패드 등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포유키의 경우 유료 프로그램이라 크랙 버전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테너쉐어 포유키 크랙 아닌 정품

크랙을 사용하기 전에 이 글을 잠시나마 읽어보시고 최종 판단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 크랙 버전 사용이 비추천하고, 정품 가격은 얼마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품 20% 할인쿠폰은 본문 마지막을 참고해주세요!

 

포유키 크랙 버전의 위험성

크랙(Crack) 버전이라 함은 체험판 프로그램을 임의로 수정해서 정품처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국 알수없는 어떤 프로그래머에 의해 임의로 프로그램이 수정되었다고 봐야하는데..

프로그램 내에 비트코인 채굴기를 심어두었다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악성코드를 심어두었다면
좀비PC가 되어 해커가 원하는 컴퓨터를 공격하는데 동원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목적을 다하게 되면 컴퓨터와 데이터에 치명적인 손상을 가져다 줄수도 있습니다.
크랙 버전은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꼭 필요한 보안 분야가 취약해질수 밖에 없습니다.

정품 포유키의 장점

많은 분들이 포유키 정품이 비싸다는 인식을 가지고 계신데요! 
직접 잠겨있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해제한다고 생각해본다면 절대 비싼 금액이 아닙니다.

테너쉐어 포유키 암호 해제

잠겨있거나 비활성화 된 iOS 제품의 경우 55,000원(1개월)에 구매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조금더 저렴한 47,700원(1개월)에 구매가능합니다.

계속 해제를 시도할 수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포유키의 가치는 보다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보장하고, 사용중 문제가 생기면 고객지원 팀의 도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법 크랙의 유혹에 넘어가지마시고, 할인받아 꼭 정품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테너쉐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잠겨있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해제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