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cr120.dll Download

msvcp120.dll을(를) 불러오는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msvcp120.dll이(가) Windows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되어 있지 않거나 오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re was a problem starting msvcp120.dll 을(를) 시작하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msvcr120.dll 오류

이 에러는 시스템 폴더에 [msvcr120.dll] 파일이 존재하지 않아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아래에서 msvcr120.dll 다운로드와 에러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svcr120.dll 다운로드 방법

msvcp120.dll은 Visual C++을 사용한 프로그램에 필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PC를 사용하면 당연히 여러가지 에러나 오류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현재는 해당 dll 파일이 오류가 발생한 상황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후 파일을 복사+붙여넣기하면 오류가 수정되며, 최종적으로 컴퓨터를 재부팅하면 관련 오류를 완벽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msvcr120.dll 다운로드

msvcp120.zip (0.43MB)

파일 용량을 줄이기 위해 압축 파일 형태로 저장되어 있으며, 압축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무료 압축해제 프로그램인 반디집(BandiZip)을 추천드립니다

3분 영상으로 오류 해결하기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압축을 해제하고, 정상적인 파일을 오류가 난 파일에 붙여넣기 작업을 해야하는데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생소하신 분들은 아래 3분 영상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msvcr120.dll 오류 해결순서

1. 다운받은 압축파일을 해제하고,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복사 클릭
2. 내 컴퓨터를 클릭하고, C드라이브의 Windows 폴더를 더블 클릭
3. 윈도우 폴더에서 System32 폴더를 더블 클릭
4. 복사했던 msvcr120.dll 파일을 붙여넣기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위 4단계를 거쳐야 하는데요! 쉽게 말해 정상적인 파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4단계까지 모두 완료했다면 아까 발생했던 오류 및 에러는 더이상 나오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파일을 교체해도 오류가 계속 발생한다면?

만약 이렇게 파일을 변경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오류가 나온다면,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설치를 권장드립니다.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는 Visual C++ 라이브러리의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함으로써 msvcr120.dll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